개명

개명 잘하는 곳 선택

개명 잘하는 곳 선택

개명을 통해 이름을 바꾸는 것은 성명학에 의한 역학적 요소와 마음가짐에 따른 심리적인 요소가 복합적으로 작용해 개인 스스로가 이름으로 인한 자신감 상승과 마음의 안정을 경험하게 된다. 실제로 신상춘 외 1인의 「개명전후 이름이 스트레스와 자존감에 미치는 영향」 연구결과에 따르면 개명 후 이름으로 인한 스트레스가 낮아짐과 동시에 자존감이 높아지는 것으로 분석됐다.

최근 여러 가지 이유로 개명을 희망하는 이들이 급증하고 있으며, 이를 위해 개명 잘하는 곳 개명 유명한작명소 에 대한 관심 역시 커지고 있는 상황이다. 개명 잘하는 곳을 선택해야할 때에 무엇보다 나에게 잘 맞는 개명유명한 작명소를 찾는 것이 중요하다. 우리나라는 작명소 외에도 철학관, 역술원 등에서도 작명을 하는 경우가 많아 종교적인 이유 및 기분상의 이유 등으로 이름을 짓는 ‘작명’ 자체에 대한 부담을 느끼는 경우가 더러 있다. 따라서 개명을 희망하는 사람은 여러 형태로 구분되는 작명소의 특징과 차이점을 잘 파악해 자신에게 잘 맞는 개명 잘하는 곳 개명 유명한 작명소를 선택할 필요가 있다. 

일반적으로 철학관과 역술원은 주역(周易))을 바탕으로 사주를 풀어 사람의 길흉화복을 점쳐주는 곳으로 자신의 앞날을 내다보기 위해 찾는 이들이 많은 곳이다. 사주를 풀어내는 직업적 특성으로 인해 일부 철학관과 역술원에서도 사주와 이름을 연계해 작명을 진행하는데, 앞서 설명한바와 같이 종교적인 이유 혹은 기분상의 이유로 철학관과 역술원 등에 가길 꺼려하는 분들이 많아지면서, 성명학에 기반을 두어 전문적으로 이름을 지어주는 작명소를 찾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다.


[작명소는 철학원(역술원)이 아닙니다]

작명소는 사람의 이름이나 회사의 상호 등을 지어주는 곳으로 점이나 역술과는 전혀 관련이 없다. 다만, 성과 이름의 조화를 살피고 그것의 좋고 나쁨이 운명과 관련 있음을 학문적으로 체계화한 성명학의 근간이 사주오행에 있어, 일반인들은 성명학과 역술의 차이구분이 어려울 수 있다. 성명학은 ‘이름 속에 길흉화복(吉凶禍福)이 들어있다’는 것을 전제로 좋은 이름을 통해 길흉(운이 좋고 나쁨)과 화복(재화와 복록)을 예측하고 조율하고자 하는 학문이다. 따라서 나에게 잘 맞는 개명 잘하는곳 작명소를 찾고자 할 때는 작명가의 전문성에 기반을 두어 자신의 믿음을 따져 보다 만족스러운 개명 유명한 작명소를 찾는 것이 중요하다.  


개명잘하는 곳 개명유명한 작명소 선택은 어떻게 할까?

현대사회에서는 이름을 통해 자신의 정체성을 드러내는 것이 중요해지면서 좋은 이름에 대한 관심과 니즈가 급증하고 있다. 이에 몇 년 전부터 개명 열풍이 강하게 불고 있는 추세다. 촌스럽거나 남에게 혐오감을 주는 이름뿐만 아니라 취업과 같은 사회생활 등을 이유로 발음하기 좋은 이름, 세련된 이름으로 개명을 희망하는 남녀노소가 늘고 있기 때문이다. 이 때문에 개명 유명한 작명소나 개명 잘하는 곳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 또한 커졌다. 

요즘은 인터넷을 통해 개명 잘하는 곳을 알아보는 것이 일반적인데, 검색되어지는 작명소가 너무 많아 어떤 작명소가 개명 유명한 곳 인지를 구별하기가 매우 어렵다. 또 개명 잘하는 곳으로 알려진 일부 작명소들 가운데 몇몇은 홍보목적의 허위사실을 게재해둔 경우도 있어, 개명 유명한 곳을 검색해 선택할 때는 신중하고 꼼꼼한 판단이 요구된다. 

따라서 개명잘하는 곳, 개명 유명한 작명소를 선택할 때 다음사항에 유의해야 한다. 

1. 작명가 이력에 대한 사실여부를 꼼꼼히 확인해봐야 한다. 

2. 작명가의 수상경력 등에 현혹되지 말고, 작명후기 등을 꼼꼼히 살펴보고 선택해야 한다.

3. 개명 유명한 곳을 알리기 위해 각종 언론매체 출연 등을 과하게 내세워 소비자 유치에만 너무 집중하는 작명소의 경우 선택 시 유의해야 한다. 

4. 작명가와 직접대면 후 작명을 진행하는 것이 좋으며, 비대면 접수 시 작명가와 직접 통화 후 충분한 상담을 진행한 후 작명을 진행해야한다.

5. 홈페이지를 통해 사업자등록 및 대표자, 대표번호 등을 꼼꼼히 살펴보고 작명소 진위여부를 확인 후, 작명신청 및 작명비 입금 등을 진행해야 한다. 

그밖에 개명잘하는곳 의 작명소 선택을 할 때에는 진실 되게 정성들여 작명하는 작명소 선택이 매우 중요하다 하겠다.